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로사리움'에서의 생애 첫 묵주반지.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작성자 유성현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7-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0





  - 우선 제가 놀랐던 것은, 예정보다 훨씬 일찍 완성해서 보내주신 것 입니다.(예정보다 5일 빨랐습니다.) 그렇다고 급하게 보낸 티가 나는 것도 아닙니다.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되었으니까요. 이 점에 있어서 로사리오 제품에 대한 확신이 싹텄습니다.

  - 제품 실물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맞췄지만, 실제로 제가 주문한 제품의 모습을 보니, 정말 옳은 선택이었다고 느꼈습니다.

제가 고른 제품은 '심플 리치오 스지 묵주반지'입니다. 컬러는 옐로우 골드로 선택했고, 옵션으로 십자가에 박혀있는 보석을 블루다이아로 바꿨습니다.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설명 해 주셔서, 직접 방문했을 때 고민하지 않고 제품 옵션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이 점 감사합니다.

  - 제품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다른 묵주반지에 비해 심플하다고 봅니다. 눈에 그렇게 띄지 않으면서,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 입니다.

묵주반지 특유의 디자인이 부담스러우시거나, 심플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이 반지를 추천드립니다.

  - 세례명 각인은 제가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부분이었습니다. 누구나 나만의 반지, 그 중에서도 나의 이름이 새겨진 반지를 갖고 싶었을 것 입니다.

로사리움의 세례명 각인은 흠 잡을 곳 없을 정도로 완벽했습니다. 혹시 잘 지워질까 걱정했지만, 직접 문질러보면서 검증해보니 제 걱정은 어느새 사라졌습니다.

  - 마지막 사진이 실제 착용 모습입니다.(손이 못생겨서 죄송합니다.) 개인적인 지병때문에 손에 저림증상이 자주 와서, 실제 사이즈보다 조금 크게 맞췄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서 감동받은 부분이 있었는데, 여러 성물방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건강징후를 물어보는 곳은 이 곳 로사리움 한 곳 뿐이었습니다.

이렇게 섬세하게 고객에 맞춰주는 서비스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 처음 다른 분에게 이 곳을 추천 받았을 때, '업체가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직접 로사리움을 방문하고 받았던 서비스와, 완벽한 상태로 나온 제품은 저의 그런 생각을 박살냈습니다.

앞으로 다른 사람이 묵주반지에 대해 문의 할 때, 저는 '로사리움'에서 맞췄다고 말할 것 입니다. 그리고 당신도 좋은 제품을 받을 것이라고 당당히 말할 것 입니다.

  - 이것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9B9A0321-64AC-490F-89EC-E572DC543B83.jpeg , 80DA872B-3A05-4EB6-9BD7-BA67677720D1.jpeg , FA748722-EB02-4FF0-ACEB-DE97D244C309.jpeg , 52CAB79B-55A2-4FEF-BEF9-B44F817CCEB7.jpeg , 20200711_11591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el Rosarium 2020-07-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찬미예수님
    안녕하세요^^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첫번째 후기글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첫 후기이니만큼 심플 리치오 스지 묵주반지를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옐로우 골드와 블루다이아의 조합도 너무 예쁜 조합인 것 같네요~
    블루다이아몬드의 푸른 색상은 성모님 상의 색상과 같아 많은 분들께서 세팅하시는 보석중에 하나입니다~
    좋은 후기에 감사드리며 적립금 적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0278 14K 18K 심플 리치오 스지 묵주반지 '로사리움'에서의 생애 첫 묵주반지.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HIT파일첨부 유성현 2020-07-11 220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